커뮤니티 공지사항

정기학술발표회 관련 Q&A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1-05-17
조회
73

1. 대면 개최 입니까? 

 - 네, 2021년 학술발표회는 오프라인으로 개최됩니다. 코로나19 상황이 악화 될 경우에는 7월에 회원 여러분께 재공지 해드립니다. 

2. 포스터 발표 인쇄 포스터의 크기는? 

- 90cm*120cm  입니다. 

3. 초록 접수기간 연장 되나요?

- 사전등록과 초록접수 기간은 7월 5일까지 입니다. 추가연장은 없습니다. 

4. 키인 및 전화승인 결제 가능할까요? 

-  카드사 마다 다르니 해당 결제를 원하시면 학회 사무극으로 문의 주세요. 

5. 무통장 입금 했는데 결제완료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 

- 무통장 입금을 했을시에는 학회 사무국으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. 전화연락이 어려울 경우 010-8574-0785로 문자를 통해 성명, 사전등록비 or 연회비, 입금완료 라고 알려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립니다. 

6. 연회비 꼭 납부해야 하나요? 

- 연회비는 학회 운영에 필요한 최소한의 경비입니다.

연회비 납부 -> 사전등록-> 초록접수 순으로 진행해 주세요. 

7. 초록 수정을 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? 

- 7월 5일 이후에는 초록 수정이 불가합니다. 신중을 기해서 꼼꼼히 보고 업로드 바랍니다. 

- 초록 접수 후 인쇄 전에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저자 확인을 합니다. 게시 기간은 1일 이며 메일을 통해 공지해 드리오니 수정사항이 있다면 체크후 메일 회신 바랍니다.